728x90
반응형

홍대에서 마시멜로 아이스크림을 먹어봤습니다.
홍대에서 마시멜로 아이스크림도 팔았나 싶으실 수 있는데요.
저도 오늘 처음알았습니다.
위치는 벨기에 와플집인데, 네이버 길찾기로 검색하면 나오지 않아서
홍대가 익숙치 않은 분들이라면
호미화방의 위치를 찍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호미화방 맞은편 근방에 위치해있습니다.
http://naver.me/xcKJRtfc

호미화방 : 네이버

방문자리뷰 4,408 · 블로그리뷰 205

m.place.naver.com

그럼 바~로 사진 먼저 보여드리겠습니다.

마시멜로?!

초코 / 딸기 / 바닐라 / 녹차 총 4가지 맛중 하나를 고를 수 있는데요.
저는 초코를 한번 시켜봤습니다.
그랬더니 직원분이 하얗고 네모난 무엇가를 들고 나오셨습니다.

잉 넌 누구니? 공룡? 악어?

그러더니 토치를 꺼내서
즉석에서 바로 구워주십니다.
재밌게도 토치에 공룡인형을 달아서
마치 공룡이 불을 뿜는 듯한
퍼포먼스를 보여주십니다. ㅎㅎ
앞에 보이는 약간 이상한 네모박스는
종이로 된 모형입니다.
앞에 디피되어 있었어요.

크앙~(나: 어리둥절ㅇㅅㅇ)

흔들리지 않는 버전입니다.
직원분이 요리조리 골고루 익혀주시느라 흔들림없이 찍기 어려웠네요.ㅎㅎ

골고루 익게 돌려돌려~

※ 환공포증이 있으신 분은 스크롤에 주의해주세요.

(완성된 마시멜로 아이스크림의 모습이 약간 징그러울 수 있습니다.!)
.
.
.
.
.
.
.
.
.
.
.
여기까지 스크롤 내리신분들께 감사드리며 완성된 모습을 공개합니다...!

완성된모습!

저는 걍 너무나 잘 구워진 마시멜로의 모습으로 보이는데,
친구는 좀 징그럽다네요.;;
(그럼 내가 징그러운거 다 없애줘도 될까....? 냠냠ㅎ)
가게이름이 벨기에 와플인 만큼
다양한 종류의 크로플도 팔아요ㅎ

ㅎ한입 먹은 후의 모습

한입 먹으니까 아삭 소리가 나면서
겉면이 부서지고
안에는 차가운 단단한 아이스크림이 들어있었어요..!(당연한건가..?)
초코 아이스크림에 크런치느낌의 과자가 같이 있어서 (돼지바에 부스러기!)
좀 더 신경 쓴 느낌을 받았습니다.
마시멜로가 그냥 아삭하고
사라지는 건가 싶었지만,
아삭한 겉면과 아이스크림 사이 층에 있는 녹은 마시멜로가 아이스크림과 어우러져서
정말 맛있더라고요!
홍대를 가신다면 한번 드셔보면
좋을 거 같아요! 추천해요!!

그럼 다음에도 새로운 음식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공감, 구독부탁드립니다. !!

+제가 전에 다녀온 홍대 카페와 맛집리뷰도 궁금하시다면 클릭해주세요!!!
2022.01.17 - [뭐든 식후경] - 홍대 실내 놀거리 코스 추천

홍대 실내 놀거리 코스 추천

홍대 놀거리 코스 추천 드립니다. 홍대에는 놀거리, 먹을거리, 볼거리가 참 많은데요! 홍대에서 제가 갔던 곳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사실 그냥 제가 어제 다녀온 코스를 소개드리는 거예요*^^* 0.

coarmok.tistory.com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