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뉴 다이슨 에어랩! how to 세션 듣고 구매해야 하는 이유 + how to 세션 과정과 시간

뉴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 컴플리트(aka. 에어랩 신상)가 새로 나왔습니다.

저는 다이슨 뷰티 랩 사운즈 한남에 직접가서 how to 세션을 듣고 구매하였는데요~

인터넷으로 사면 되지 굳이 직접 갈 필요가 있나 싶으실 수도 있지만

이 글을 읽고 나서 한번 how to 세션을 듣고 구매하시는 것을 고민해보시길 바랍니다!

 

 

첫번째. 나는 에어랩이 처음이다.

저는 에어랩 사용이 처음이였습니다.

영상에서 다들 휘리릭 웨이브 잘만 나오던데 나도 과연 쉬울까요?

직접 시연해보면 내가 할 수 있는지 없는지 확신을 가질 수 있습니다.

게다가 시연만 하는게 아니고 직원분이 옆에서 직접 가르쳐 주십니다.

 

두번째. 내가 원하는 것은 컴플리트 롱이다.

에어랩에는 다음과 같이 다양한 배럴이 있습니다.

컴플리트 롱과 그냥 컴플리트의 차이는  

30mm 배럴과 40mm 배럴 두 개의 배럴의 길이 차이입니다.

 

저도 how to세션에 간 이유가 바로 컴플리트 롱을 사기 위해서였습니다.

왜냐하면 공홈에서는 이미 싹다 품절이기 때문이죠..

롱배럴이 좀더 길어서 머리가 감길 여유가 있어 똥손인 저에게도 쉬울거 같다고 생각해서 롱배럴을 사려고 했었습니다.

하지만 시연을 해보고 생각이 바뀌었습니다.

직원분의 머리가 가슴까지 오실정도로 길었는데 기본으로 사용하신다고 하셨고,

기본을 좀 더 추천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본체에서 나오는 바람의 양은 같기 때문에 롱배럴이 기본보다 바람이 약하다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듣고 보니 맞는말..)

실제로 보니까 영상과 다르게 생각보다 기본배럴의 길이도 그렇게 짧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결국 기본을 샀습니다..ㅎ 뚝심있으신 분들은 꼭 롱배럴 구매하시길...!

세번째.  나는 각인 서비스를 받을 것이다.

다이슨 매장에서 사면 받을 수 있는 최고의 서비스입니다.

이름과 전화번호만 적으면 직원분이 가입을 진행해 주십니다. 

두글자에서 세글자 영어로 각인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분홍, 빨강, 은색, 금색 등 다양한 색깔로 각인이 가능했습니다. 

 

네번째. 인터넷에 없는 색상의 재고가 있다.

제가 지금 공홈으로 볼 때는 4가지 색상중 코퍼/니켈 , 블루/코퍼 2가지 색상은 품절이라고 뜹니다.

하지만 매장에는 4가지 색상의 재고 모두 있었습니다.

저는 니켈/코퍼로 구매했습니다. (어째서 넌 품절이 아니냐...)

 

마지막으로 how to 세션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배럴의 용도에 대해서 설명해주시고 직원분이 직접 본인 머리에 시연하면서

사용법을 알려주십니다.

그리고 대표로 세션을 듣는 한분에게 시연하면서 설명해주시기도 했습니다.

시간은 대략 20~30분 정도 걸린 것 같습니다.

그후에는 본인이 직접 시연해보거나 바로 구매를 할 수 있게 도와주십니다.

화장대가 4개 있었는데 거기서 본인이 직접 해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직원분이 돌아다니시면서 질문에 답해주시고 도와주십니다.

 

 

이상으로 뉴 다이슨 에어랩! how to 세션 듣고 구매해야 하는 이유와 how to 세션 과정과 시간을 알려 드렸습니다.

뉴에어랩을 구매하시는 분들께 저의 후기가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다음에는 좀 더 유익한 정보를 가지고 돌아오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